본문 바로가기

캠핑&기타/잡동사니

[알디콤] 알디콤 후기!

브랜드 : 알디콤
가격 : 15000원 정도 (5포)
품번 : 알디콤 숙취해소음료
주소 : https://aldicom.com/product/%EC%95%8C%EB%94%94%EC%BD%A4/21/category/26/display/1/
 

알디콤 숙취해소 음료 15g * 5포 - 숙취해소제 알디콤

알디콤 알디콤 숙취해소 음료 15g * 5포 확실한 숙취해소법! 빠른 숙취해소제 숙취해소음료 알디콤으로.

aldicom.com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알디콤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고 모르시는 분은 모르시는 숙취해소에 최고입니다

 

제가 맥주는 즐기지 않고 소주를 좋아하는데

 

술을 자주 마시지는 않지만 한번 마시면 취할때까지 마시는 스타일이라;;

 

다음날 되면 두통에 메스꺼움에 숙취가 난리입니다 진짜로

 

그래서 술 먹을 때면 항상 숙취해소음료를 챙겨먹었었는데

 

숙취해소 음료도 어느정도 넘어가서 말을 듣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알디콤에서 예전에 2+1 행사인가 할때 

 

한번 속는 셈치고 사보자 해서 먹었는데

 

신세계입니다 신세계

 

진짜로

 

제가 두통이 심한데 알디콤 먹고는 거의 그런적이 없어요

 

진짜 주변 친구들한테도 매일 강추하고 찬양을 합니다 제가

 

나는 숙취가 심하다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무조건 알디콤입니다!

 

홈페이지 가면

 

 

 

 

요런식으로 나와있어요

 

막 좋은말 어떤말 나와있는데

 

그냥 무시하시고

 

숙취가 심하시면 무조건 알디콤!

 

찐 사용후기 입니다

 

음주전후 한포씩 먹으라는데 

 

저는 그냥 음주전에만 한포 먹고

 

심하게 먹었다 싶으면 자기전에 한포 더 먹기는 해요

 

 

요새 진로에 빠져서

 

4병 샷

 

알디콤은 사랑입니다.